본문 바로가기
IT News

세라젬, 본사 및 50여 해외법인에 SAP ERP 구축

by sijak 2009. 9. 8.
세라젬, 본사 및 50여 해외법인에 SAP ERP 구축   
글로벌 ERP 구축으로 효율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
2009년 09월 02일 (수) 15:17:10 김소연 기자soy@itdaily.kr
세라젬(대표 노소현 www.ceragem.co.kr)이 SAP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사적자원관리(ERP) 시스템을 구축한다.

글로벌 건강기업 세라젬은 미국, 중국, 독일, 러시아 등 전 세계 50여 현지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SAP ERP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했다.

이번 프로젝트의 1단계는 국내법인 및 주요 해외 판매법인, 2단계는 중국법인 및 기타 해외 판매법인 등 단계적으로 진행된다. 이 프로젝트는 비즈테크앤엑티모(BnE)가 컨설팅을 담당해 2010년 9월 완료할 예정이다.  
 
세라젬측은 해외 및 국내 여러 제품을 검토한 결과 SAP가 세라젬의 50여 글로벌 판매법인을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판단돼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.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진 프로세스를 도입해 경영효율을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.    
 
SAP 코리아(www.sap.com/korea) 형원준 사장은 “세라젬은 2005년, 업계 최초로 5,000만달러 수출탑을 받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”며 “SAP는 국내 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 무대에서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선진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”이라고 강조했다.    
반응형

댓글